Chapter.3 제노펙스를 제거하라

 글로밍 성에 가서 새로운 통치자가 된 카스토어를 만납시다.

악마에 대한 공격 악마에 대한 공격 이라는 대화를 하면 전 세계를 통치하기 위해서 데빌의 왕인 제노펙스를 죽이라고 하는데요.

악마들의 소굴인 콜로니 조드는 이오폴에 있습니다. 이오폴에 가보도록 하죠.. 이오폴은 니곤 산의 썬더피스트 굴을 통해서 갈 수 있습니다.

이오폴에 도착하면 빨간 조명빨에 빛나는 아치발드(-_-;)가 텔레파시를 보내는데요. 자기의 적이자 형인 롤랜드 아이언피스트가 악마들의 소굴에 잡혀있으니 구해달라는 써브 퀘스트입니다. 그러면서 블래스터를 하나 보내주는군요.

 

 

아치발드 아이언피스트 이제 콜로니 조드로 갑시다~ 아참, 가기전에 한마디..

이어폴에 처음 오신 분들은 깜짝 놀라실 텐데요..여기는 바로 타이탄&용의 천국입니다. 엄청 많죠... 하지만 이정도 오셨으면 마법 조합으로 간단히 해치울 수 있을겁니다. 이정도면 극후반이니까 전사들도 꽤 쎄구요.. 그리고 콜로니 조드 앞에는 데빌들이 꽤 많으니 조심하세요. 체력은 가장 적어도 이놈들 꽤 성가십니다.. 파워도 꽤 세구요.. 가끔씩 마나도 0으로 만들어서 마법도 못쓰게 해 버립니다 ㅠ.ㅠ 마법을 쓰지 않아도 깰 수 있게 준비를 단단히 해놓으세요.

 

 

 

조디악 영지 조디악 영지는 이오폴 서쪽에 있습니다. 저 그림이 바로 조디악 영지의 모습인데요. 무슨 외계 생물같죠? 이건 캡쳐라서 안움직이지만 실제로는 꿈틀꿈틀 하는게..^^

조디악 영지에 들어가세요. 처음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쭉 가시면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타고 올라가시면 버튼 4개가 있는데요. 이 버튼은 안눌러도 상관은 없더군요.. 롤랜드 왕이 갇혀있는 방은 동쪽의 끝방입니다. 땅이 약간 튀어나온 곳에서 말을 걸면 키를 주는데요..

 

 

 

롤랜드 아이언피스트 이게 롤랜드 왕잉 갇혀있는 곳입니다. 땅이 약간 튀어나온곳의 오른쪽에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타고 올라가세요(이런데까지도 엘리베이터가 -_-)

롤랜드 왕을 구출하셨으면 다시 내려가서 길 따라 가시다 보면 아까는 없었던 길이 새로 생긴걸 볼 수 있을겁니다. 그 새로 난 길로 가셔서 왼쪽에 있는 문을 열고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정면의 방은 닫혀있고 왼쪽,오른쪽의 방은 열려있는 곳이 있습니다. 문이 열려있는 곳에 들어가서 보면 큰 버튼이 1개씩 있는데요. 이거 2개를 찍으면 아까는 잠겨있던 문이 열립니다. 이 속에도 엘리베이터가 있었군요.. 타고 올라가면 문이 잠겨있는데.. 아까 롤랜드 왕에게 받은 열쇠가 있다면 문이 열립니다. 문이 열리면 데빌들이 모여있고 그 중에 데빌의 왕 제노펙스가 있습니다.

 

제노펙스 이게 바로 제노펙스입니다. 데미지는 2d6+20 이고 마법은 소각화염과 메테오 스웜을 쓰는군요.

이놈을 죽이고 밖으로 나오면 동영상이 하나 나옵니다. 내용은.. 아치발드를 심판하는 내용이군요.. 롤랜드 아이언피스트가 다시 왕정으로 복귀하게 되구요.. 아치발드에게 강력한 벌을 내리자는 캐서린 여왕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단지 튤러리안 숲의 외딴 섬(롤랭커의 실험실?)에 억류시키는 것으로 처벌을 대신한다는군요.

이제 카스토어에게 돌아가면 또다른 동영상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상금 5만골드도 줍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