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길을 위한 분기점 퀘스트 

 ⊙ 리버스트라이드 요새

  이것은 선,악중 무엇을 고르든 상관없이 꼭 해야하는 필수 임무입니다. 이걸 해야 중재자가 죽거든요. 우선 네이븐 성의 엘프 킹을 알현합니다.

네이븐 성의 입구입니다.  옆에 보이는 그림이 네이븐 성의 입구인데요. 아참, 네이븐 성은 튤러리안 숲에 있습니다. 한글판에는 나반 성 이라고 보이는군요. 이제 들어가세요.

들어가셨으면 앞으로만 죽 가셔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세요. "성 구경좀 하자" 라는 생각으로 괜히 왼쪽이나 오른쪽 들어갔다가는 경비병이 제지합니다. "그래도 들어가자 -_-" 라고 생각하시고 걍 뚫고 지나가시면 그날부로 튤러리안 숲의 모든 인간.. 아니 엘프들이 적대가 되죠. 이건 여기 뿐만이 아니라 모든 성이 그런겁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서 왼쪽의 큰길따라 가다보면 엘프 킹을 만나게 됩니다. 엘프 킹과의 대화에서 리버스트라이드 계획 이라는걸 찍으면 엘프 왕이 퀘스트를 줍니다.

그 퀘스트란 에라시아의 리버스트라이드 요새에 잠입해서 계획을 알아오라는 건데요. 한달안에 하라고 하는군요.

일단 리버스트라이드 요새로 가보도록 하죠. 리버스트라이드 요새는 에라시아에 있습니다. 하먼데일에서 에라시아로 걸어갈 때 마다 보이는 굴다리 같은 것 있죠? 그게 바로 리버스트라이드 요새입니다. 입구는 어디에 있냐면.. 굴다리에서 오른쪽을 보면 계단이 있는데요. 여기로 걸어 올라가서 위에서 보면 입구가 있습니다. 아니면 비행 쓰고 밑으로 내려가서 봐두 하나 있구요. 저는 위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수비대의 제지  들어가면 옆의 그림처럼 수비대가 제지를 하죠. 그리고 아직은 적대가 아닙니다. 하지만 한발짝만 움직이면 바로 적대가 되죠. -_-;

아직 자기가 근접전을 못한다던가 마법 위주의 파티라면 투명을 걸고 들어가는게 좋을겁니다. 하지만 자기가 근접전에 신들렸다던가 -_- 다때려잡고 시체나 쓸어서 돈벌고 싶다던가 하시면 쓸어두 괜찮구요.

들어가서 왼쪽에 보면 계단이 하나있습니다. 그쪽으로 내려가서 보시면 앞에 문이 하나있거든요. 필요없는 문이니 무시하고~ 길따라 가면 오른쪽에 문이 있는데 거기로 들어가세요. 들어가면 상자가 여러개 있고 메시지 스크롤이 하나 있는데요. 이 방에서 오른쪽 벽에 비밀 문이 있습니다. 직관을 좀 올려놓으신 분이라면 보였을텐데요. 이 벽을 찍으면 계단이 또 생기거든요. 이 계단으로 내려가세요.

내려가면 경비병 몇 명이 있고 방이 몇 개 있는데요. 3번째 방에 들어가세요. 그곳에 여자 사진이 하나 있는데요. 캐서린 여왕 같군요... 그 여자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진이 내려가면서 리버스트라이드 요새의 계획이 나옵니다.

리버스트라이드 요새의 계획 이게 바로 리버스트라이드 요새의 계획입니다. 이걸 네이븐 성의 엘프 킹에게 주면 은행에 5000원을 입금시켜 줍니다.

P.S 이 퀘스트를 깨신 다음에 그리폰하트 성의 캐서린 여왕에게 말을 걸 때  "우리가 계획을 훔침" 이라는 대화가 새로 뜨는데요. 절대 찍지 마세요. 캐서린 여왕한테 사형당합니다 -_-;;

 ⊙ 로렌 스틸을 구출해라

로렌 스틸을 구출해라 우선 캐서린 여왕한테 가세요. 가서 전쟁 포로 라는 대화를 누르면

왼쪽 그림처럼 마구 설명을 하는데요. 핵심은.. 로렌 스틸을 28일만에 구출해오면 돈준다  그말이예요 -_-;;;

우리는 어차피 예비 악마들이니까 ㅡㅠㅡ^ 방해를 합시다. 으히히히~  

퀘스트를 받으셨다면 이제 엘프 킹에게 가세요. 가서 말을 걸면 탈옥 이라는 대화가 뜨는데..  찍으시면 엘프 킹이 페이크 로렌을 줍니다. 이넘을 데리구 캐서린 여왕한테 갔다주면 됍니다.

여기서도 캐서린 여왕한테 말을 걸 때 "가짜 포로예요..." 라는 대화가 뜨는데 이것도 찍지 마세요. 또 사형당합니다 ㅡ.ㅡ;;


잠깐!! 이 이벤트에 딸린 서브 퀘스트가 있는데요. 해도 되고 안해도 됩니다. 여기서 잠깐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튤러리안 숲에 도착하면 여왕이 전령을 보내는데요. 그 내용이란.. 사기를 올려주는 트럼펫을 구해오라는 건데요. 진짜 로렌 스틸을 구할 때 들어가야 하는 튤러리안의 동굴 옆의 상자속에 들어있습니다. 이걸 아무 왕한테나 가져다주면 5000 골드를 줍니다.

★ 이 두 퀘스트는 사실 자기 맘에 드는 왕의 말을 따르면 되는 퀘스트입니다. 두 왕 다 맘에 안들면 두이벤트 다 가짜로 해주면 됍니다. 하지만 악의길 이기 때문에 악의길에 걸맞게 둘 중 사악한 왕을 도와준 것 뿐이죠...

⊙ 새로운 중재자

 위의 두 퀘스트를 깨시고 시간이 좀 지나서 하먼데일에 가면 중재자가 죽었다는 전령이 옵니다. (사실 저 두 퀘스트 외에 해야하는 필수 퀘스트 몇 개가 있긴 하지만 초반 퀘스트 이므로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이 홈피 마이트앤매직7 -> 퀘스트 란에서 보시길..)

 금방 오는게 아니구요..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3달반 정도 걸렸습니다..(이건 사람마다 다름) 이 시간동안 못한 선택 임무를 하시면 좋겠죠.. 아니면 노가다를 해서 렙업을 하던가 아님 니곤산에 한번 다녀오던가..^^

중재자의 죽음을 알리는 전령 옆의 그림은 중재자의 죽음을 알리는 전령입니다. 이런 전령이 오셨다면 이제 하먼데일 성에 가보세요.

 선악의 두 대사들이 와있을텐데요.. 둘다 한번씩 말 걸어보시고.. 이제 중재자를 결정하러 갈 시간입니다.

선의길 중재자는 브라카다 사막의 선술집에, 악의길 중재자는 데이자의 선술집에 있습니다. 여기는 악의길을 다루니까 데이자로 가야겠죠..

 

악의길 중재자 선택 왼쪽의 화면은 악의길 중재자를 찾아간 그림입니다. 저기 보이는
"내가 당신을 지목!" 이라는 대화를 하면 이 사람을 중재자로 결정하게 됩니다.

이제 중재자의 집에 찾아가봐야겠죠..  중재자의 집은 하먼데일 동쪽 끝에 있습니다.

중재자의 집에 들어가면 동영상이 나오면서 악의길이 선택 되지요...

누리끼리(-_-;) 하던 바탕도 핏빛으로 물들게 됩니다.

이제부턴 사악한 악마가 된거죠 ㅡㅠㅡ^ 흐흐흐~

 

핏빛으로 물든 배경 ㅡ.ㅡ <-- 이게 바로 핏빛으로 물든 배경화면...

 위에서 제대로 언급한 것 같지 않아서 다시 설명 드립니다...

선,악의 길을 가기위해서는 중립적일 때 몇가지 퀘스트를 해야돼는데요..저는 그중에서 로렌스틸 구출과 리버스트라이드요새 계획만 설명드렸습니다... 이 외의 다른 퀘스트는 이름만 적어드릴테니 이홈피의 마이트앤매직7란->퀘스트(분기점)에서 보세요..

*에메랄드 섬의 콘테스트 -> 하먼데일 성의 고블린 퇴치 -> 브라카다 사막의 드워프 구출(스톤씨티의 드워프 왕에게 데려다주면됨)

CLOSE